카테고리 없음

6사 손잡고 옥산 김양혈: 너의 뉴스 사이트를 가장 잘 알고 있다.

Hanna25273 2021. 1. 28. 19:15

요즘 날씨가 습하고 추워서 기온이 비교적 낮다. 헌혈량이 격감하고 헌혈센터의 혈액재고가 급박해졌다. 1월 20일, 회계사, 의사, 치과, 중의사, 변호사, 건축사 6사협회와 옥산금통제는 공동으로 "쾌락헌혈, 사랑동반"활동을 진행했다. 24개의 헌혈소가 타이베이 중남부에 분포되어 있다. 2950명의 헌혈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이에 호응하여 4423포대의 혈액을 채집하여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줄것을 성공적으로 호소하였다.  

 

쌍북, 도원, 신죽, 대중, 대남, 가의, 고웅 등지에서 헌혈활동을 전개하였다. 헌혈소는 백화점, 옥산은행 거점, 헌혈소 등 밀집장소에 선정됐다. 제6사 단원 및 옥산은행 직원이 자원봉사자로 되여 민중을 협조하여 표를 작성하고 자료를 대조하고 인도하였다. 간호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제6사와 옥산자원봉사자의 협조하에 활동이 순조롭고 능률적이며 그들로 하여금 헌혈자에게 전념하게 하고 더욱 기쁘게 하는것은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호응하고 사랑을 바치는것이다.  

 

헌혈활동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표시하기 위해 제6사협회 리사장 겸 대표이며 옥산은행 리사장인 황남주가 직접 가동식에 참석하여 소매 헌혈을 했다. 중화민국 전국회계사공회 리사장 황의서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제6사 동업공회와 옥산금통제가 인력자원에 투입하여 협조하고 영향력을 발휘한데 대해 감사를 표하며 제6사 회원, 고객 및 민중들에게 소매를 걷어 헌혈할것을 호소한다.  

 

황남주는 늘 헌혈을 하면 건강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한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의사, 중의사, 치과, 회계사, 건축가, 변호사가 사회를 위해 한 전문공헌에 감사를 드리며 공동으로 실제행동으로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리행하고 의료기구에 충족한 혈원을 비축해둔다. 전염병의 도전에 직면하여 나는 부지런히 일하는 의사와 간호일군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시민들의 건강을 보장해야 한다.